jndkorea - 신문사 홈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샘표, 창립 74주년 맞아 ‘샘표 헤리티지’ 전하는 SNS 캠페인 전개

입력 2020.08.20 00:00 수정 2020.09.20 18:26

창립 74돌, 샘표의 새로운 소통


- 샘표를 주제로 다양한 세대와 즐겁게 공감할 수 있는 뉴트로 콘텐츠 공개

 

- 74년의 샘표 헤리티지를 간접 경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 마련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창립 74주년을 맞아 샘표의 역사를 전달하는 SNS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샘표는 1946년 창립 이래 한결같은 맛과 정성으로 꾸준히 사랑받으며 국민 기업으로 성장한 대표적인 장수 기업이다. 연구개발에 과감한 투자를 지속하며 장(醬)류의 품질을 높여 왔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한식 소스와 순식물성 콩 발효 요리에센스 ‘연두’를 개발해 국내에서는 물론 해외에서도 혁신 기업으로 주목받고 있다.

 

샘표는 창립기념일을 맞이해 다양한 세대의 소비자에게 헤리티지를 전달할 수 있는 ‘뉴트로’ 콘텐츠를 다채롭게 마련했다. 먼저 샘표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한국 식문화 발전에 기여해 온 샘표의 역사가 담긴 네 컷 만화가 공개됐다. ‘최초의 페트병 간장 도입’, ‘요리에센스 연두의 탄생’ 등을 주제로 다루고 있다. 이외에도 우리나라에서 가장 오래된 등록상표인 샘표의 74년 역사 돌아보기를 주제로 ‘샘이나 샘표’ CM송 등 추억의 이야기를 샘표 공식 블로그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21일에는 모바일 환경에서 젊은 세대가 즐겁게 소비할 수 있는 레트로 감성의 스마트폰 배경화면과 색칠 공부 콘텐츠를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개한다. 샘표의 옛 로고와 제품 디자인을 활용해 샘표의 헤리티지를 자연스럽게 전달하겠다는 계획이다.

 

소비자가 참여하는 ‘#1가구 1샘표 인증’ 이벤트도 진행된다. 샘표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뒤, 가정에 있는 샘표 제품을 찍어 개인 인스타그램에 #1가구1샘표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에게는 창립 74주년 기념으로 제작된 뉴트로 스타일의 샘표 굿즈와 다수의 샘표 제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샘표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신뢰와 사랑 덕분에 샘표가 창립 74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다”며 “샘표는 ‘내 가족이 먹지 않는 것은 절대 만들지도 팔지도 않는다’라는 창립 이념을 실천하며 ‘우리맛으로 세계인을 즐겁게’ 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최고관리자 admin@domain.com 다른기사 보기
<저작권자(c) jndkorea - 신문사 홈페이지,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20/08/20 00:00 송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사회 뉴스

  • 관악구, 언택트시대 '방구석 인문학 여행' 인기 이어져
  • 남해에서 만끽하는 힐링 바둑의 묘미
  • 도봉구, 어린이 위한 핫플레이스 '곳곳에 물놀이장 조성'
  • 곡성군, 딸기 유기농 고설 베드묘 시범 생산 성공
  • 국내 헬스케어 업체, 다양한 ‘헬스케어 서비스’ 공급 활발
  • 코로나시대 창업 시장, 치킨수〮제맥주 배달 서비스 ‘생활맥주’ 눈길
  • 부천시, 코로나19 극복! 상하수도 체납분 분납 추진
  • 의정부시 5월 24일까지 유흥주점 집합금지명령